공급이

가수 고정우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신곡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수 고정우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신곡

dfh46 2023. 12. 4. 14:46

'해물 뚝배기 보이스' 고정우, 리얼리티 예능 도전…장송호X오승희와 남매 케미
- 2023. 12. 1

 가수 고정우가 점빵 종업원으로 변신한다.

4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C 광주방송 신규 특집 예능 프로그램 '점빵 문 열었습니다'는 도시를 벗어나 전남 담양에 위치한 작은 마을에 모인 3명의 연예인들이 사장님을 도와 영업에 뛰어드는 좌충우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랍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어릴 적 할머니와 함께 생활하면서 일을 배워 '최연소 해남'이자 '국민 손자'로 활약했던 고정우와 트로트계의 아이돌 장송호, 걸그룹 멤버에서 배우로 변신한 오승희 등 세 명이 뭉쳐 남매 케미를 선보인답니다.

이들은 1979년 5월 개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45년간 자리를 지켜온 대치서점 이세웅 사장님의 부름을 받고 가게를 지키며 본격적인 장사에 도전한다. 특히 가게를 지키면서도 빈집 청소부터 도매상 심부름, 마을회관 식사 대접, 마을 어르신들의 밭일 돕기, 귀촌 부부 집 구경, 목공예품 배우기 등 마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에 나서며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정을 느끼고 마을 사람들의 사연을 직접 들으며 다양한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한편 고정우가 출연하는 '점빵 문 열었습니다'는 4일부터 3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KBC 광주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고정우, 돌아가신 할머니 위한 무대 섰다…4일 '가요무대' 출연
- 2023. 12. 4.

가수 고정우가 돌아가신 할머니의 소원을 이룬답니다.


고정우는 4일 오후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바보처럼 살았군요'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 고정우는 나훈아의 '바보 같은 사나이'를 선곡, 정통 트로트 강자다운 진한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특히 이날 무대는 고정우의 '가요무대' 첫 출연이자 돌아가신 할머니의 소원을 이뤄드리는 특별한 무대다. 고정우의 할머니는 어릴 적 고정우를 맡아 키웠고, 고정우는 해녀였던 할머니를 따라 바다에 들어가며 '최연소 해남'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는 생전에 '손자가 가요무대에 나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싶다'는 소원을 말했고 고정우는 이날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고정우는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를 통해 "할머니가 하늘에서 보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할머니의 소원을 이뤄드리겠다고 약속했던 것처럼 꼭 멋진 무대를 꾸미는 자랑스러운 손자가 되겠다"고 전해 감동을 더했습니다.

고정우는 지난 5월 발표한 데뷔 앨범 '조선 로맨스' 타이틀곡 '탱자탱자'로 방송, 공연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수록곡 '신신당부'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