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이

가수 우연이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아들 마커스강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수 우연이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아들 마커스강

dfh46 2023. 12. 4. 10:43

우연이 “아들 마커스강 나 몰래 ‘미트2’ 출전, 한국서 데뷔한다
- 2023. 8. 6

가수 우연이가 아들 마커스 강 데뷔 소식을 전했습니다.

8월 6일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한산 모시 문화제에서 가수 우연이를 만난 자매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연이는 "아들이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한다"고 소식을 전했답니다.

우연이 아들 마커스 강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직장부로 출전한 바 있다.

우연이는 "얼마 전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더라. 나도 몰랐다. 몰래 나갔더라. 나간다고 하루 전에 이야기했다"고 밝혔답니다.

이어 우연이는 "25명 안에 들었다. 사실 노래한다고 했을 때 말렸다. '노래는 죽어도 안 돼'라고 했다. 스타가 되고 뜨지 않으면 힘든 일이다"고 가수의 꿈을 반대했었다고 털어놨다.

마커스 강은 미국에서 아카펠라 가수와 셰프로 일했었다고. 우연이는 "엄마가 혼자 열심히 사는 게 짠했나 보더라. 어릴 때부터 엄마한테 옷 한 벌해주겠다고 돈을 모았더라. 아들이 번 돈을 어떻게 쓰냐"며 아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아침마당' 우연이 "살가운 성리, 무뚝뚝한 아들보다 더 좋아
- 2023. 11. 24

아침마당' 우연이가 성리를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가수 우연이와 성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우연이는 "아들이 마커스 강이다. 같이 노래 경연대회가 있었는데 성리가 너무 다정다감하게 예쁘더라. 아들은 무뚝뚝한데 성리는 살갑다"고 얘기했다.

이어 3일 뒤 입대하는 성리를 위해 "마지막 무대라 엄마 마음으로 지켜주려고 같이 나왔다"고 덧붙였답니다.

이를 들은 성리가 "마커스 강 형보다 저를 더 챙겨주신다"고 하자 우연이는 "사실 (아들보다) 더 좋다. 티비 보고 있을 텐데 서운한 건 서운한 거고"라고 쿨하게 말했습니다.

Comments